반응형
모슬포항에서 송악산 둘레길로 가는 해변도로를 달리다 보면 사일리커피가 나옵니다. 이곳은 주변 경치가 무척 아름다운 카페 중 하나인데요, 다크투어 코스 중 유명한 알뜨르 비행장, 환태평양 평화소공원을 비롯하여, 송악산 둘레길, 사계리 해변 등 제주 서쪽에서 경관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장소로 둘러싸여 있어서 최근 관광객들이 급증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일몰 시간 주변 경관이 아름답기로도 유명한데요, 해 지는 시간 맞춰서 간다면 제주 석양의 멋진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 분위기가 좋다고 커피 맛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 제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커피맛도 평범하진 않았습니다. 산미보다는 산뜻한 맛을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아주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판매되는 빵맛도 기대 이상이었어요. 그리고 카페 맞은편에서 조금만 더 내려가면 산방산과 제주 한라산을 함께 조망할 수 있는 아주 넓은 평원이 나온데요, 제주에서 이렇게 넓은 평원을 볼 수 있는 곳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또 그 경치도 기가 막히게 아름답습니다.
최근에 이곳 모슬포를 비롯하여 제주 서쪽, 대정 쪽 관광 오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제주 서쪽 관광 오신다면 이곳에서 차 한잔 하시고 가는 것도 아주 좋을 거 같습니다. 제가 사진 찍은 날 날씨가 좋지 못해서 카페 사진은 그다지 좋지 못하네요. 산방산이 보이는 평원 사진 찍은 날은 제대로 나온 거 같습니다. 감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