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신생 카페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 요즘, 여전히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제주 허니문하우스를 소개합니다. 오래전부터 신혼부부들의 단골 포토존 장소로 유명했었는데요, 요즘 그 명성이 조금 죽긴 했지만, 그래도 아직 이 정도로 바다 뷰가 멋진 카페는 없는 것 같네요. 자 그럼 소개합니다.
1. 허니문하우스 소개
제주에는 정말 멋진 카페들이 많죠. 그중에서도 바다 뷰가 멋진 곳이 육지에 비해 상당히 많은 편인데요, 워낙 바다 뷰가 멋진 카페들이 많다 보니 사실 여행 중에 한 곳을 방문하려 해도 결정 장애가 생길 만큼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자연히 인터넷상의 리뷰를 보고 가려해도 사실 옥석을 가려내기가 쉽지 않은데요, 제가 오늘 소개할 허니문하우스는 그런 고민 없이 믿고 가셔도 좋을 만큼 멋진 곳이라서 혹시라도 아직 안 가보신 분들에게 강추하는 곳입니다. 거두절미하고 이곳은 바다 풍경이 기가 막히게 아름다운 곳입니다. 특히 실외 테이블에서 바라보는 바다전경이 그야말로 예술인데요, 테이블 위로 소나무가 우거져 있어서 한 낮이 아니라면, 선선한 바닷바람을 옴 몸으로 느끼며 멋지고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함께 향기로운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이곳 카페가 위치한 곳이 서귀포시에서 가장 전망이 좋다는 칼호텔과 정방폭포 사이에 위치해 있고, 카페 건물 자체가 바위 절벽 위에 지어져 있어서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바다 풍경은 정말이지 압권입니다.
카페 주위를 둘러보자면 야외테이블을 중심으로 주변에 멋진 포토존들이 구석구석 산재해 있어서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 찍기 너무 좋고요, 카페 건물 자체도 고풍스럽고 이국적인 다지인이 마치 동남아에 온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 줍니다. 또한 올레 6코스길에 바로 인접해 있고 서귀포 칼호텔 앞 거믄여해안을 비롯하여, 소정방폭포, 정방폭포, 자구리 문화예술거리까지 가볍게 산책을 즐기면서 볼만한 곳이 산재해 있어서 주변 관광지들과 연계해서 오시면 더욱 알차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주변 풍경이 너무 멋진 곳에서 커피를 마시면 커피맛이 나쁠 수가 없겠지요^^. 제가 커피맛을 잘 알지 못하지만 커피맛도 상당히 풍부했던 거 같네요. 산미보단 약간 고소한 맛이었던 거 같습니다. 암튼 글로 설명하기보단 아래 제 사진으로 한번 감상하시고요, 서귀포시에서 전망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꼭 한번 들러 보시길 강추드립니다. 오늘은 서귀포에서 가장 멋진 바다 풍경을 자랑하는 카페 중 한 곳인 허니문하우스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2. 찾아가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