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의맛/제주의한식

가성비로 유명한, 백리향 백반정식

반응형

원조 가성비 맛집 백리향 백반정식

조금 전 블로그 댓글에 함덕 쪽에 유명한 한식뷔페 "땅꼬"가 폐업했다는 소식을 들었네요ㅠㅠ 한 두 달 전쯤 갔을 때는 전혀 폐업할 분위기가 아니었는데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부디 일시적인 휴업이길 바라봅니다

오늘은 유튜브에서 가성비 갑 식당으로 유명한 "백리향 백반정식"을 소개합니다. 7000원 정식에 제육이며 갓 구운 고등어까지! 혼자서도 먹기에 전혀 어색하지 않았고, 특히 기름진 고등어 구이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밑반찬들도 깔끔하고 맛있게 나왔습니다.

 

생선 백반집들이 식기류나 수저 등에 냄새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 집은 그런 냄새도 없고 수저마다 깨끗이 씻은 후 정성껏 종이로 포장해놔서 더 믿음이 가더군요. 진짜 은혜로운  한상이었어요! 근처에 있다면 꼭 하루 한 끼는 먹을 거 같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뭐하나 나무랄 때 없었네요!

요즘은 식당들도 워낙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웬만한 맛과 가격으론 생존하기 힘들잖아요. 그래서 새로이 가성비 맛집이며, 분위기 갑 집이며 여기저기 생겨나고 있지만 그래도 이 집은 원조 맛집으로 관광 객들에게도 소문이 나서 여전히 성업 중입니다. 아울러 식사 시간대는 조금 피해서 가시는 것이 좋을 듯하네요. 조천에 가셔서 저렴하고 맛난 밥집 찾으신다면 바로 여기일 듯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