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일몰을 바라보며 맛보는 제주 흑돼지 무한리필!
지난번 포스팅한 도두항에 갔다가 눈여겨봐 둔 식당입니다. 위치가 너무 좋은 곳에 있어서 육지에서 손님이 오면 가보려고 하다가 마침 이번에 귀한 신??? 분이 인천서 내려오셔서 가보게 되었네요. 이곳 식당 주변은 도두항 포스팅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해질 녘에 가보면 그냥 넋을 잃을 정도로 일몰이 아름답습니다.
비 오는 날씨나 구름 없이 흐리기만 한 날이 아니라면, 구름이 있으면 있는 대로, 맑으면 맑은 대로 그 나름대로의 멋진 일몰과 풍경을 보여주는 곳이에요. 방문한 날도 역시나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었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 음식 맛을 평하자면, 제주 흑돼지를 22,000원에 원 없이 먹을 수 있는 점이 큰 매력 중에 하나이고요, 친절한 종업원 분들은 덤이라고 해야겠네요. 단지 조금 아쉬웠던 점은 무한리필에 저렴하게 제공하다 보니 고기를 구워주지 않아서 저희가 직접 구워야 했는데, 엄청 두꺼운 고기를 일반인인 제가 굽기는 약간 힘들었습니다.
또 메뉴판에는 흑돼지 무한리필이라고 되어 있는데 실제 식당 내부 메뉴판에는 랜덤이라고 돼 있어서 사정에 따라 제주 백돼지가 나오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직접 확인해보진 못했네요) 암튼 저와 이날 방문한 일행이 워낙 양이 적어서 저희는 무한리필이 아닌 단품으로 주문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반찬들도 정갈하며 맛있었고, 특히 치즈 폭탄 계란찜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알려드릴 점은 이 집 점심메뉴로 "고 딱 해장국"이라는 메뉴가 유명한데, 이 메뉴가 호불호가 많은 음식이니 참조하세요(너무 밍밍하다는 평이 많아요!) 그 외에 고기 맛이나 반찬 등은 다 만족하는 수준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멋진 전망이 반은 먹고 가네요!^^
제주공항에서도 10분 거리고, 또 바로 근처에 말등대로 유명한 이호 해수욕장도 있으니 흑대지 드시러 가신다면 한번 고려해 보세요^^!